10초에 가까운 사람이 이기는 게임

이미지
import java.io.IOException; import java.util.ArrayList; import java.util.Calendar; import java.util.List; import java.util.Scanner; public class Blog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new Byul(); } } //10초에 가까운 사람이 이기는 게임입니다. //황기태 시작 키 >> //현재 초 시간 = 42 //10초 예상 후 키 >> //현재 초 시간 = 50 //이재문 시작 키 >> //현재 초 시간 = 51 //10초 예상 후 키 >> //현재 초 시간 = 4 //황기태의 결과 8, 이재문의 결과 13, 승자는 황기태 class Byul { Scanner sc; List<Player> players; Calendar c; Byul() { sc = new Scanner(System.in); players = new ArrayList<>(); main(); sc.close(); } void main() { join(); for (int i = 0; i < players.size(); i++) { play(i); } result(); } void result() { String[][] result = new String[players.size()][2]; for (int i = 0; i < players.size(); i++) { Player p = players.get(i); result[i][0] = p.getName(); result[i][1] = (p.getStart() > p.getEnd()) ? String.valueOf(60 - p.getStart() + p.getEnd()) : Stri...

숫자 맞추기 게임

이미지
import java.util.Random; import java.util.Scanner; /* 숫자 맞추기 게임 */ public class Blog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new Byul(); } } class Byul { Scanner sc; Random rd; Byul() { sc = new Scanner(System.in); // 스캐너 생성 rd = new Random(); // 난수 도구 생성 System.out.println(getTitle()); // 타이틀 출력 함수 호출 controller(); // 아래 컨트롤러 함수 호출 sc.close(); // 스캐너 종료 } void controller() { if (input() == 1) // 사용자 입력값 확인 후 main(); // 아래 메인 함수 호출 } void main() { int number = getNumber(); // 난수 생성 함수 호출, 난수 값 number에 저장 boolean isWon = false; // 게임 승패 결과에 따라 행동 제어용 boolean for (int i = 0; i < 10; i++) { // 기회 10번 -> 반복문 10바퀴 System.out.println("숫자를 입력해주세요 : "); int input = input(); // 입력값 저장 if (input == number) { // 미리 저장된 난수와 입력값 비교 System.out.println("일치"); isWon = true; // 일치 시 boolean 값 변경 밑 프로...

2인용 슬롯머신

이미지
import java.util.Random; import java.util.Scanner; public class Blog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new Main(); } } class Main { private Scanner sc; private Random rd; private boolean isDone; Main() { this.sc = new Scanner(System.in); this.rd = new Random(); this.isDone = false; this.main(); this.sc.close(); } private void main() { System.out.println("첫번째 선수 이름: "); Person first = new Person(this.input()); System.out.println("두번째 선수 이름: "); Person second = new Person(this.input()); int i = 0; while (!isDone) { if (i % 2 == 0) { this.play(first.getName()); } else { this.play(second.getName()); } i++; } } private String input() { return this.sc.next(); } private void play(String name) { StringBuilder sb = new StringBuilder(); sb.append(name + "님 Enter ㄱ"); System.out.println(sb); sb.setLength(0); for (int i = 0; i < 2; i++) { try {System.in.read();} catch (Exce...

가위 바위 보 프로그램

이미지
import java.util.Random; import java.util.Scanner; /* 가위 바위 보 프로그램 */ /* 도구 모음 클래스 */ class Tools { String[] options = { "가위", "바위", "보" }; // 가위 바위 보 문자열 저장한 배열 Scanner sc = new Scanner(System.in); // 스캐너 도구 생성 Random rd = new Random(); // 난수 도구 생성 // 사용자로 부터 입력을 요구하는 함수 String input() { return sc.next(); } // 컴퓨터와 사용자의 가위 바위 보 결과를 출력하는 함수 void printResult(String c, String u) { System.out.println("컴퓨터: " + c); System.out.println("나: " + u); } // 컴퓨터와 사용자의 승패를 확인하고 출력하는 함수 void compare(String c, String u) { // 컴퓨터와 유저의 가위 바위 보 값 받아오기 if (c.equals(u)) { // 승부수가 같은지 먼저 확인 System.out.println("비김"); } else if ( // 유저가 이기는 경우 3가지 확인 (u.equals(options[0]) && c.equals(options[2])) || // 유저=가위 그리고 컴퓨터=보 (u.equals(options[1]) && c.equals(options[0])) || // 유저=바위 그리고 컴퓨터=가위 (u.equals(options[2]) && c.equals(options[1])) // 유저=보 그리고 컴퓨터=바위 ) { System.out.print...

로또 번호 생성기를 ChatGPT에게 시켜보았다

이미지
  내가 짠 코드:  https://moluuuuuuuu.blogspot.com/2023/01/blog-post_64.html 현타 쎄게 온다.  

4 x 4의 2차원 배열을 만들고 이곳에 1에서 16까지 범위의 정수를 중복 없이 랜덤하게 생성하여 정수 16개를 배열에 저장하고, 2차원 배열을 화면에 출력하라.

이미지
package grade; import java.util.Scanner; public class Lambda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new Byul(); } } class Byul { private Scanner sc; Byul() { this.main(); sc.close(); } private void main() { int[] r = new int[16]; for (int i = 0; i < 16; i++) { r[i] = (int) (Math.random() * 16) + 1; for (int j = 0; j < i; j++) { if (r[i] == r[j]) { i--; } } } StringBuilder sb = new StringBuilder(); for (int i = 0; i < 16; i++) { sb.append((i != 15) ? r[i] + " " : r[i]); } String source = sb.toString(); this.sc = new Scanner(source); sb.setLength(0); int[][] t = new int[4][4]; for (int i = 0; i < 4; i++) { for (int j = 0; j < 4; j++) { t[i][j] = sc.nextInt(); } } for (int i = 0; i < 4; i++) { for (int j = 0; j < 4; j++) { sb.append(t[i][j]); sb.append((j != 3) ? "\t" : "\n"); } } System.out.println(sb); } }

간이 MBTI 검사 v 1.0

이미지
package pad; import java.util.Scanner; public class Pad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new Byul(); } } class Byul { private final String[][] data = { { "ESTJ", "엄격한 관리자" }, { "ESTP", "모험을 즐기는 사업가" }, { "ESFJ", "사교적인 외교관" }, { "ESFP", "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" }, { "ENTJ", "타고난 리더" }, { "ENTP", "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" }, { "ENFJ", "선도자" }, { "ENFP", "재기발랄한 활동가" }, { "ISTJ", "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" }, { "ISTP", "만능 재주꾼" }, { "ISFJ", "용감한 수호자" }, { "ISFP", "호기심 많은 예술가" }, { "INTJ", "용의주도한 전략가" }, { "INTP", "논리적인 사색가" }, { "INFJ", "통찰력 있는 선지자" }, { "INFP", "중재자" } }; private final String[] questions = { "1. 나는 외향적이다.\n2. 나는 내향적이다.", "1. 나는 현실적이다.\n2. 나...